복지관소개
운영법인
함께 만들어가는 행복한 세상!
사회복지법인 홍천군사회복지협의회

안녕하십니까?



사회복지법인 홍천군사회복지협의회 권영택 회장입니다.



2023년 7월 1일부로 홍천군노인복지관 위탁운영 업무를 맡게 된 홍천군사회복지협의회장 권영택입니다.



홍천군사회복지협의회는 2000년 12월 이후 사회복지사업법 제33조에 의거하여 사회복지조사연구 및 각종 복지 사업을 전개해 오고 있습니다.



홍천군의 지역복지발전을 위하여 언제 어디에서나 중심체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어르신 모두가 존경받는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나가고자 앞장서고 있습니다. 이러한 현 상황 속에서 증가하는 노인세대에 따라 발생될 수 있는 다양한 문제를 사전 예측하고 예방해 나갈 것이며 지역사회에서 돌봄을 통해 문제를 해결해 나갈 것입니다. 즉, 어르신의 다양하고 복합적인 욕구를 하나로 담아내어 한 단계 더 앞으로 도약하는 평생교육 복지관으로서 체계와 면목을 갖추어나가겠습니다.



특히 매년 지역사회 욕구조사를 통해 어르신의 다양한 환경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지역사회 유관기관과의 유대관계 강화 및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어르신의 사회참여 기회를 적극 확대해 나가겠습니다.



홍천군사회복지협의회에서는 홍천군노인복지관 위탁업무 운영을 통해 어르신 중심의 최상의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해 운영법인으로서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것이며 홍천군노인복지관의 사회복지실천가와 상생협력을 통해 지역사회에서 어르신 모두가 존중받고 행복해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