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복·과잉서비스를 방지하여 보편적인 복지서비스를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01
의뢰 및 발굴
02
초기상담
03
사례관리팀
회의
04
서비스 제공
계획 수립
05
지속적인 관리
및 종결
구분 | 내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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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대상 | 관내 60세 이상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및 저소득 어르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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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 사례관리 |
- 의뢰 및 발굴대상자 관리, 사례관리팀 운영 및 자문회의 |
주거환경개선 |
- 안정적인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도배, 장판 교체 등 지역사회자원과 연계하여 진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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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원연계 |
- 후원품 제공, 프로그램 및 서비스 연계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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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신잔치 |
- 사례대상 어르신 생신축하 및 후원 물품 제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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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효돌이 |
- 말하는 AI인형을 통한 안부확인 모니터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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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방지원 |
- 경제적 어려움 등으로 인해 겨울철 난방이 필요한 대상자에게 연료 지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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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사회보장협의체 |
- 홍천군 및 면 단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활동하여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발굴 및 서비스 지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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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용 |
- 생활비 경감 및 위생관리가 필요한 대상자에게 이미용 서비스 제공 |
이용시간 매주 월 ~ 금 / 수시
문의전화 033-430-8721 / 8712